사장님, 이런 걱정은 그만!
테이블오더 주문을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도와주는 테이블오더 주문 확인 기능 3가지를 소개할게요. 한번만 알아두면 테이블오더를 백 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.
1. 한번 들으면 귀에 쏙쏙 박히는 ‘알림음’ NEW
기존에는 모두 동일했던 주문 알림음이 더욱 다양해졌어요. 특히 포스를 여러 대 쓰시는 매장이라면, 포스마다 다르게 설정해 보세요. 포스마다 주문 확인하기 더욱 구분하기 쉬워져요.
주문 알림음 설정은 매장마다 원하는 대로 커스텀이 가능한데요. 구체적으로는
- 주문 알림과 직원호출 알림도 구분하고
- 알림음 종류도 여러가지이며,
- 음량과 반복 횟수까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어요.
- 사용법: [三] → [테이블오더] → [알림음]에서 원하는 세팅으로 변경 후 ‘저장’을 눌러주세요.
2. 반짝거려서 더 잘 보이는 ‘주문 알림효과’ BEST
지난 새소식에서 소개 드린 적 있죠. 덕분에 이미 많은 사장님들이 이 기능을 이용하고 있어요.
주문 알림효과는 신규 테이블오더 주문이 들어오면, 해당 테이블이 반짝이는 기능이에요. 확인할 때까지 깜빡거리기 때문에 절대 주문을 놓칠 수 없습니다.
- 깜빡임을 멈추려면 테이블을 한번 클릭하면 돼요.
- 사용법: [三] → [테이블오더] → [설정] → ‘주문 알림효과’ 토글 켜기
3. 테이블오더 주문을 빠짐없이 출력해주는 ‘주문서’
테이블오더 주문도 토스 포스 주문서로 출력할 수 있다는 사실, 알고 계신가요? 별도 세팅, 프로그램 없이도 쓰던 토스 포스 그대로- 테이블오더 전용 주문서로 사용할 수 있어요.
- 사용법: [三] → [설정] → [프린터 연결] → ‘프린터 추가’ → 주방 주문서 출력 토글을 켜주세요.
✅ 주문서가 출력되는 기준을 특정 상품이나 특정 테이블에서만 주문서가 출력되도록 설정할 수도 있어요. 설정하지 않으면 전체 상품, 테이블에서 주문한 내역이 출력돼요.
주문 누락 걱정 없는
테이블오더